노진규·심석희 쇼트트랙 챔피언십 종합 우승

노진규·심석희 쇼트트랙 챔피언십 종합 우승

입력 2012-04-01 00:00
수정 2012-04-01 17: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노진규(한국체대)와 심석희(오륜중)가 2012 남녀 쇼트트랙 선수권 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노진규는 1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12 KB금융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챔피언십 3,000m에서 1위로 골인했다.

1,000m 결승에서 넘어지는 바람에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한 노진규는 전날 1,500m 우승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하고 종합 1위가 됐다.

여자부에선 심석희가 1,000m와 3,000m를 휩쓸었다.

전날 1,500m 결승에서 실격당한 심석희는 이날 500m에서 2위에 오른 뒤 두 종목에서 연이어 1위로 달렸다.

2012-2013시즌 남녀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발전을 겸한 이번 대회를 통해 남자부에선 곽윤기(연세대), 노진규, 김윤재(고려대), 신다운·이한빈(서울시청), 김병준(경기고) 등 6명이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여자부에선 심석희 외에 박승희(화성시청), 조해리(고양시청), 최지현(청주여고), 김민정(용인시청), 이소연(단국대)이 뽑혔다.

그러나 이호석·이정수(고양시청), 이은별(고려대), 김담민(부흥고), 손수민(경희대) 등 지난 시즌 대표들은 탈락했다.

연합뉴스

유정희 서울시의원, 서울서남부 관악농협 하나로마트서 여름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현장점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정희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4)이 지난 30일 서울서남부 관악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등과 함께 여름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서남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정부의 정책에 발맞춰 감사, 당근, 수박, 복숭아 등 13개 품목을 대상으로 농축산물 할인지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농축산물 실시간 타임세일, 주말세일 등 자체적으로 할인행사를 실시 중으로,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완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번 방문은 농식품부가 여름 휴가철 소비자 장바구나 물가 경감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이 하나로마트 등을 비롯해 계획되고 진행되고 있는지 추진 상황 및 진행과정을 점검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점검에 참석한 유정희 서울시의원과, 송미령 농식품부장관 및 박준식 서울서남부농협 조합장은 농축산물 수급상관 및 할인지원 현장을 점검하고, 지역 소비자 물가 안정화 방안 논의를 이어갔으며, 하나로마트 고객들의 현장 여론 또한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 의원은 지역 소비자 물가 안정화에 대한 설명 이후, 산지와의 직거래를 통한
thumbnail - 유정희 서울시의원, 서울서남부 관악농협 하나로마트서 여름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현장점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