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민간봉사단체에 교육기금 전달

아이네임즈, 민간봉사단체에 교육기금 전달

입력 2016-07-04 08:00
수정 2016-07-04 08: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이네임즈
아이네임즈
도메인, 웹호스팅 전문기업 아이네임즈는 지난 5월 21일 민간봉사단체 더 프라미스와 속초한마음장학회에 교육 기금을 전달했다.

더 프라미스는 기금 1만달러 전액을 인도 최하위계급인 불가촉천민들을 위한 교육사업을 돕기 위해 인도 중부 마하라쉬트라주 나그푸르에 소재한 나가르주나 교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금 전액은 자유, 평등, 협동 이라는 가치에 기반하여 불가촉 천민 청년을 도덕적인 지도자로 양성하는데 쓰인다.

나가르주나 교육원은 불가촉천민의 인권 개선을 위해 2002년부터 현재까지 1000명이 넘는 청년들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곳이다.

속초한마음 장학회에 전달된 1000만원은 보호관찰대상자, 가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등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속초 한마음 장학회는 1992년 법무부 산하에 설립된 재단으로 현재까지 1311명의 학생에게 5억 90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아이네임즈 김태제 대표는 “모든 변화의 시작은 교육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며 “사회계급 그리고 가난과 가정환경 등으로 기회의 평등에서 벗어난 계층에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네임즈는 ‘다국어 사이트’, ‘모바일 페이지 동시제작’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빌더’ 서비스를 런칭하고 오는 15일까지 1개월 무료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