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언택트 시대 맞춰 비대면 유통 전략 강화한다”

LG유플 “언택트 시대 맞춰 비대면 유통 전략 강화한다”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7-30 18:52
수정 2020-07-30 18: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선 LG유플러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선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휴대전화 구매, 개통, 고객 혜택 등의 전 유통과정에서 비대면 전략 강화를 선언했다.

LG유플러스는 30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통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홈쇼핑’ 개념의 유샵 라이브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댓글 문의에 답하면서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가입 고객만을 위한 ‘유삽 전용 제휴팩’을 통해선 온라인 쇼핑몰 등의 할인쿠폰을 매달 6000~1만 5000원씩 1년간 제공한다. 오는 9월에는 고객이 직접 신용카드와 휴대전화 문자인증 후 유심 개통을 할 수 있는 ‘U+키오스크’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현재 5% 내외인 온라인 직영몰 매출 비중을 향후 3배 이상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