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오롤리데이, ‘후련하게 떠난데이’ 여름 이벤트 진행

베러먼데이커피-오롤리데이, ‘후련하게 떠난데이’ 여름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8-11 14:43
수정 2023-08-11 14: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베러먼데이커피 제공
베러먼데이커피 제공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 ‘베러먼데이커피’는 행복에 진심인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함께 2023 여름 협업 이벤트 ‘후련하게 떠난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 시즌에 맞춰 여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두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소비자에게 확정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먼저, 전국에 있는 베러먼데이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해피썸머드링크는 비타민 음료를 활용하여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과 함께 무더위로 지친 분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직장인을 응원하는 ‘먼데이어택’에 행복한 여름을 위한 휴가비 100만원 지원 이벤트를 추가하여 참여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베러먼데이커피’ 와 ‘오롤리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러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여름을 만들고 싶다”며 “해피썸머드링크로 건강과 활력을 만끽하며 두 브랜드의 행복 철학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