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베스트브랜드 대상] 제너럴네트 - LED이포유

[2016 베스트브랜드 대상] 제너럴네트 - LED이포유

입력 2016-10-26 14:55
수정 2016-10-26 16: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S인증 획득한 LED… 높은 품질과 감각적 디자인 특징

제너럴네트의 ‘LED이포유’가 설치된 천장 모습. 제너럴네트 제공
제너럴네트의 ‘LED이포유’가 설치된 천장 모습.
제너럴네트 제공
2020년부터 형광등의 생산이 전면 금지된다는 정책 발표 이후 LED 전등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기존 형광등보다도 효율이 떨어지는 저품질의 LED 전등 상품들이 보급형이라는 명목 하에 저렴한 가격으로 대다수의 소비자를 현혹하고 있다.

국내에서 전기를 이용하는 제품의 경우 필수적으로 KC인증을 받아야 한다. KC인증은 제품의 화재, 감전 등의 사항을 검사를 통해 안전한지에 대한 검증을 받는 안전인증이다.

KC인증에 비해 기준이 까다로운 KS인증은 안전인증은 기본이고 소비전력, 에너지 효율성, 발열 온도, 연색성 등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휘되는 성능까지 장기간 테스트를 통해 국가에서 지정한 기준을 반드시 통과해야지만 취득할 수 있는 국가인증이다.

일부 저가형 LED들은 기존 형광등보다도 에너지 효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LED 전등 구매 시 KS인증 제품인지 아닌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국내 LED 전문 브랜드인 ‘LED이포유’는 생산공장 자체의 KS인증뿐만 아니라 제품별 KS인증기준을 통과한 높은 품질과 감각적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한국 최초 고객 맞춤형 렌탈 패키지’ 영업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마다 각각의 다른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는 한편 무료 방문 견적, 무료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서 가정용 LED 제품이 생소한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는 고객 중심의 영업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전국 110여 명의 전문 설치 인력 인프라를 통해 전국 어디에나 설치를 해준다.
2016-10-27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