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 예고영상 공개…세컨드 디스플레이 강조

LG전자, G5 예고영상 공개…세컨드 디스플레이 강조

입력 2016-02-10 15:35
수정 2016-02-10 15: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의 새 프리미엄 스마트폰 G5의 예고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LG전자는 10일 LG 모바일 페이스북(facebook.com/LGMobile)을 시작으로 국내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100여 개 소셜 채널에 G5 예고 영상을 올렸다.

약 10초 분량의 영상은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이는 짧은 영상을 보여주기 위해 소셜 채널에서 자주 활용하는 콘텐츠 형태다.

LG전자는 G5 예고 영상에 영문과 국문으로 “다른 폰들은 잠들 때 절대 잠들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국문에서는 “잠들지 않는 Play”라는 문구를 통해 기존 G5 초청장에서 다뤘던 Play(놀이)를 강조했다.

잠들지 않는다고 표현한 기능은 작년 하반기 출시한 프리미엄폰 V10에서 선보였던 세컨드 디스플레이의 G5 버전으로 풀이된다. 시간, 날짜, 요일, 문자 등 알림 정보가 언제든 켜져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영상은 G5 옆에 “Always ON” 글귀를 통해 이를 암시하고 있다.

V10의 세컨드 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 화면 상단 바에 있어 아이콘 형태로 작았던 반면 G5는 이를 전면에 내세워 가독성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G5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가 열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21일(현지시간) 전격 공개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